CUSTOMER SERVICE

GLOBAL
  • 공지사항
  • *이용 안내*

  • Writer NOCONTENT (ip:)
  • Date2020-06-23
  • Read2080
  • *배송 안내*
    
    -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순으로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.
     (예약 출고 상품의 경우 기재된 날짜부터 순차출고되므로 여유있게 3일정도 생각해 주세요.)
    -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 된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    - 주소가 정확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아 반송 되는 제품의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이니 꼭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 남겨주세요.
    - 제주도 혹은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추가 부과 됩니다.
    
    
    
     
    
    
    
    
    * 주문 / 결제 안내 *
    
    - 카드 결제, 휴대폰 결제는 바로 확인 되며 무통장 주문시 입금 확인은 1시간 마다 자동 확인됩니다.
    - 주문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주문 금액을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,
    카카오톡이나  홈페이지 Q&A 게시판 통해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    - 주문하실때 품절이 아니더라도 재고 수량에 따라 추후 품절이 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. -주문 변경 및 취소 요청은 오후 3시 이전에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(배송된 이후로는 교환,반품 신청을 통해 처리 가능합니다)  
      * 고객상담 안내 * - 카카오톡 상담 업무 시간은 평일 11:00 - 17:00 이며 토요일,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입니다. - 상담 시간 외에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메일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 Kakao talk ID : NOCONTENT Mail : official@nocontent.co.kr  


    
    
    
    *  교환 / 반품 안내 *
    
    - 교환 / 반품 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일 이내로 게시판 또는 kakao talk 채널을 통하여 의사를 밝혀주세요.    
       또한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제품이 반품 수령지에 도착하여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    - CJ 대한 통운(1588-1255)을 이용하여 반품 택배 예약을 신청해주시고 물건은 재 포장하여 기사님께 보내주시기 바랍니다.
    - 성함, 연락처, 구매 처 , 간단한 반품 사유를 기재해 주신 메모지를 작성 후 함께 보내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됩니다. 
    - 부분 배송으로 받으신 경우 반품 상품을 한번에 같이 보내주셔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    -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왕복 택배비 6000원을 부담해주셔야 됩니다.
    -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노컨텐트에서 반품비를 전액 부담합니다.
    - 타 택배사(편의점 택배 포함) 이용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선불로 계산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.
    - 배송비 동봉을 하지 않았을 경우  받으실 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진행됩니다.   (단, 휴대폰 결제 건의 경우 배송비 차감  불가하여 "우리은행  1005-904-533005 (주)노컨텐츠 (nocontent) "로 배송비 입금 부탁드립니다.) -반품 수령 후 검수 기간으로 인해 환불 처리까지 3-7일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. - 반품 주소 :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랑천로65 301호 노컨텐츠   * 교환 /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* -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로 교환 /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- 인위적으로 상품을 훼손한 경우 (라벨 제거, 세탁, 드라이크리닝, 수선, 스크래치, 훼손 등) 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(착용 흔적, 세탁, 찢김, 얼룩, 화장품, 향수냄새 등)
    * 환불 안내 *
    - 반품 상품 도착 후 3-7일 이내로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 - 무통장 입금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번호를 남겨주셔야 환불 처리가 됩니다. - 휴대폰 소액 결제하신 경우 결제된 당월에만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.    (예 : 1월 결제건은 2월 전체 취소 불가능합니다.) -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.
       (대금이 결제된 경우, 다음달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.)
    -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4-7일 정도 소요되며,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. * 휴대폰 소액 결제 안내 * -이동 통신사 월말 결제 승인 시스템에 의한 수수료로 휴대폰 결제 환불 정책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 -주문서 전체 환불일 경우 월말 결제 승인으로 인한 수수료 3.7%를 차감한 후, 상품 금액을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.   (7일 이상 배송 지연 상품, 품절 상품에 대한 취소는 수수료 차감 없이 전액 환불됩니다.)
    -주문서 부분 취소 시, 취소 제외 상품을 주문 해주시면 전체 취소로 처리됩니다. (계좌 환불 불가 / 적립금 환불 가능)
      (반품 부분 취소 시, 반품 제외 상품을 개인결제창 이용하여 결제 확인되면 전체 취소 해드립니다.)
    -자세한 사항은 Q&A 게시판 또는  카카오톡 상담 센터에서 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   *  현금 영수증 신청 안내 * -현금 영수증은 현금 영수증 발급 대상 상품을 현금성 결제 수단 무통장입금) 주문하신 건에 대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. [신청 방법 ] -주문 시 신청 : '주문서 작성 페이지'에서 위 신청 요건을 만족하는 경우 현금 영수증 신 청부분이 생성됩니다. -주문 후 신청 : 국세청 홈페이지 (http://www.nts.go.kr/ 나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 (http://현금영수증.kr/)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 >> 현금 영수증 상담 센터 : ☎ 1544-2020
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Comment list

댓글 수정
비밀번호 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